본문 바로가기

우송정보대학 간호학과

  • Home
  • 자료실
  • 자료실

자료실

등록금 납부 방법 및 고지서 출력 방법 (2022-1학기 기준)

카테고리 : | 작성자 : 학과관리자 | 작성일 : 2022.02.23 | 조회수 : 1,025

■ 등록금 납부 방법

1. 은행 창구 직접 납부

  - 하나은행 전국지점 방문 납부 

2. 가상계좌번호 납부 ( 이용가능시간 9:00-16:00)

  - 학생 등록고지서의 하나은행 가상계좌번호를 확인하여 무통장 입금이나

    인터넷뱅킹, ATM 기기를 이용하여 계좌이체 납부

3. 인터넷뱅킹 납부 ( 이용가능시간 9:00-16:00)

 

 구분

인터넷뱅킹 

폰뱅킹 

하나은행

인터넷뱅킹 > 공과금 > 대학등록금 

1588-1111 > 서비스코드(534)

(대학코드 1250)

 

4. 신용카드 납부

 

■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방법

- 대학홈페이지 (대학정보시스템) > 등록 > 분납신청 > 등록금 고지서 출력 > 지정은행 납부

- 유의사항 : 신청 후 1회차 등록금액을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분할납부 승인이 취소됩니다.

- 분할납부 신청자는 학기 중 휴학할 경우 등록금 전액을 납부해야 합니다.

 

■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및 출력

1. 우송정보대학 스마트캠퍼스 APP 실행 > 등록금 고지서 (클릭) > 조회 및 가상계좌 이체 납부

2. 대학 홈페이지 대학정보시스템 > 학사관리 > 등록/등록관리 > 등록금고지서 출력

※ 등록금 납부 이후 학생 휴대전화를 통해 등록안내 메세지를 보내드리며, 대학정보 시스템 홈페이지에서 납부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

■ 등록금 전액장학생, 복학 등록금 이월학생은 고지서를 출력 후,

반드시 수납은행(하나은행) 창구 또는 대학 총무과 창구에서 등록 처리를 해야 등록이 완료됩니다.

 

■ 미졸업 학생은 교무처에서 수강신청 완료 확인 후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

 

■ 문의 전화번호 안내

총무과 (등록관련) 042-629-6109, 6110

학생복지처 (국가장학금/대출관련) 042-629-6309, 6213

한생복지처 (교내장학금 관련) 042-629-6283, 6287

교무처 (휴학, 복학 관련) 042-629-6208, 6214

 

 

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 안내 링크

> https://www.wsi.ac.kr/board/read.jsp?id=217559&code=square0101

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