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 등록금 납부 방법
1. 은행 창구 직접 납부
- 하나은행 전국지점 방문 납부
2. 가상계좌번호 납부 ( 이용가능시간 9:00-16:00)
- 학생 등록고지서의 하나은행 가상계좌번호를 확인하여 무통장 입금이나
인터넷뱅킹, ATM 기기를 이용하여 계좌이체 납부
3. 인터넷뱅킹 납부 ( 이용가능시간 9:00-16:00)
구분 |
인터넷뱅킹 |
폰뱅킹 |
하나은행 |
인터넷뱅킹 > 공과금 > 대학등록금 |
1588-1111 > 서비스코드(534) (대학코드 1250) |
4. 신용카드 납부
■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방법
- 대학홈페이지 (대학정보시스템) > 등록 > 분납신청 > 등록금 고지서 출력 > 지정은행 납부
- 유의사항 : 신청 후 1회차 등록금액을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분할납부 승인이 취소됩니다.
- 분할납부 신청자는 학기 중 휴학할 경우 등록금 전액을 납부해야 합니다.
■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및 출력
1. 우송정보대학 스마트캠퍼스 APP 실행 > 등록금 고지서 (클릭) > 조회 및 가상계좌 이체 납부
2. 대학 홈페이지 대학정보시스템 > 학사관리 > 등록/등록관리 > 등록금고지서 출력
※ 등록금 납부 이후 학생 휴대전화를 통해 등록안내 메세지를 보내드리며, 대학정보 시스템 홈페이지에서 납부 확인이 가능합니다.
■ 등록금 전액장학생, 복학 등록금 이월학생은 고지서를 출력 후,
반드시 수납은행(하나은행) 창구 또는 대학 총무과 창구에서 등록 처리를 해야 등록이 완료됩니다.
■ 미졸업 학생은 교무처에서 수강신청 완료 확인 후 등록금 고지서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
■ 문의 전화번호 안내
총무과 (등록관련) 042-629-6109, 6110
학생복지처 (국가장학금/대출관련) 042-629-6309, 6213
한생복지처 (교내장학금 관련) 042-629-6283, 6287
교무처 (휴학, 복학 관련) 042-629-6208, 6214
2022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 안내 링크
> https://www.wsi.ac.kr/board/read.jsp?id=217559&code=square0101